강남구, 한강뷰 ‘별빛요가’ 강남유닉투어 첫 프로그램 10일 개최

작성자 : 지역관리자

입력일 : 2024-05-02 10:57:58

이미지 출처 : 별빛요가, 한강뷰를 바라보며 요가하는 사람들 (자료사진=강남구 제공)

강남구(구청장 조성명)가 오는 10일부터 6월 21일 매주 금요일 저녁 7시에 삼성해맞이공원에서 별빛요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일 구에 따르면 별빛요가는 올해 강남유닉투어에서 선보인 첫 프로그램이며, 강남유닉투어는 강남에서만 만날 수 있는 관광명소와 콘텐츠를 체험하는 테마 프로그램이다.

 

별빛요가가 열리는 삼성해맞이공원은 강남 최고의 한강 전망을 자랑하는 명소로 알려져있다. 참가자들은 해 질 무렵 건물과 가로등에서 쏟아지는 불빛으로 반짝이는 도시를 내려다보며 요가와 필라테스 수업을 진행한다.

 

특히 수업 전에 기분 좋게 몸을 풀 수 있는 바른걸음 클래스, 셀프 림프 순환 마사지 등 이벤트 수업을 진행하며, 공연이 끝나고 재즈, 클래식, 올드팝, 국악 등 작은 음악회가 이어질 예정이다.

 

또한 구는 7~8월 방학 시즌에는 격주 목요일마다 코엑스 아티움 2층에 있는 케이타운포유에서 ‘코엑스 투어&K-pop 스타 체험’을 운영할 계획이다.

 

코엑스 아티움은 K-POP 글로벌 팬덤 이커머스 플랫폼이자 국내 최대 K-POP 체험시설이며, 참가자들은 보컬 레코딩룸과 댄스룸에서 케이팝 스타의 트레이닝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조성명 강남구청장은 “유닉투어를 통해 세계적인 관광 도시인 강남에서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길 바란다”며 “웰빙과 트렌드를 선도하는 강남에 걸맞은 양질의 관광 콘텐츠를 꾸준히 개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강남유닉투어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비짓강남 홈페이지(visitgangnam.net)에서 운영 일정을 확인하고 예약해야하며, 당일 현장 접수도 가능하다.


링크 바로가기
키워드 : #강남주민 #관광객 #비짓강남 #5월프로그램 #한걍뷰
E-Mail : alfmd333@naver.com
※ 콘텐츠의 저작권은 <서울강남커뮤니티>에 있으며, 한국지역커뮤니티협회 회원사는 언제든지 사용 가능합니다.
<서울강남커뮤니티>가 출처임을 표시하면, 누구나 사전허락없이 본 콘텐츠를 선의의 목적으로 사용 및 공유 가능합니다.
맨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