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기관

제4차 자연자본공시 포럼 참가자 모집

작성자 : 지역관리자

입력일 : 2026-06-25 13:50:35


제4차 자연자본공시 포럼 참가자 모집

기후에너지환경부 국립생물자원관에서 지난해 제3차 포럼에 이어, 올해 제4차 자연자본공시 포럼을 개최한다.


[2026년 제4차 자연자본공시 포럼 안내]

- 일시: 2026년7월7일(화),13:30~17:30
  (참석자 등록, 13:00~)
- 장소: 코엑스 컨퍼런스룸 317호 
  (2호선 삼성역 5,6번 출구, 9호선 봉은사역 7번 출구)

- 주요 내용: 자연자본공시 관련 국내외 모범사례 공유, 자연 관련 해외 규제 및 생물다양성 크레딧 제도 현황, 패널토론 등

- 안내 사항 
일회용품이 제공되지 않으니 개인 텀블러 지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차비는 지원되지 않으므로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행사 관련 문의 
 E-mail : boyo5632@korea.kr
 전화 : 032-590-7204/7175


*출처: 기후환경에너지 국립생물자원관

키워드 : #자연자본공시 #국립생물자원관 #기후에너지환경부 * #ESG * #생물다양성 * #자연자본 #포럼 #코엑스 #환경정책 #지속가능경영
E-Mail : alfmd333@naver.com
※ 콘텐츠의 저작권은 <서울강남 커뮤니티>에 있으며, 한국지역커뮤니티협회 회원사는 언제든지 사용 가능합니다.
<서울강남 커뮤니티>가 출처임을 표시하면, 누구나 사전허락없이 본 콘텐츠를 선의의 목적으로 사용 및 공유 가능합니다.
맨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