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기관

강남구, 카카오와 함께 도산공원에서 "새해 복 배달" 이벤트 개최

작성자 : 지역관리자

입력일 : 2024-12-16 15:27:04

이미지 출처 : 라춘 복 배달. 사진=강남구 제공

강남구가 카카오와 함께 오는 24일부터 2025년 2월 2일까지 도산공원에서 특별한 새해맞이 이벤트 라춘 복 배달을 개최한다.

 

16일 구에 따르면 ‘라춘 복 배달은 카카오의 인기 캐릭터 라이언과 춘식이를 활용해 도산공원을 새해 희망의 공간으로 꾸며, 방문객들이 새해의 복과 소망을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된 행사다

 

구는 친숙한 캐릭터 콘텐츠를 통해 다양한 연령층이 도산공원을 찾도록 유도하고관광 명소로서의 매력을 강화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행사 기간 도산공원 내 안창호 선생 동상 주변에는 라이언과 춘식이’ 대형 애드벌룬이 설치되고 춘식이 복주머니를 주제로 한 팝업 부스에서는 매일 12시부터 19시까지 방문객들에게 귀여운 복주머니 봉투에 담긴 랜덤 새해 덕담 복권과 소원을 적을 수 있는 소원지를 제공한다

 

방문객들은 자신이 적은 소원지를 특별히 마련된 복 전시존에 전시하며다른 사람들과 소망을 공유하고 새해 희망을 기원할 수 있다.

 

조성명 강남구청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도산공원이 새해를 맞이하는 따뜻한 희망의 공간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구민과 관광객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해 강남의 매력을 널리 알리겠다고 말했다.

 

 

 
키워드 : #강남구 #카카오 #연말 #도산공원 #안창호 #동상 #청담 #2025년 #새해맞이 #라춘복배달
E-Mail : alfmd333@naver.com
※ 콘텐츠의 저작권은 <서울강남 커뮤니티>에 있으며, 한국지역커뮤니티협회 회원사는 언제든지 사용 가능합니다.
<서울강남 커뮤니티>가 출처임을 표시하면, 누구나 사전허락없이 본 콘텐츠를 선의의 목적으로 사용 및 공유 가능합니다.
맨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