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기관

강남구 영동전통시장, 오는 5일 이색 축제…퓨전음식거리 조성

작성자 : 지역관리자

입력일 : 2024-06-04 10:03:41

이미지 출처 : 영동한마당축제 포스터 (자료사진=강남구 제공)

강남구(구청장 조성명) 영동전통시장이 이색음식을 즐기는 야시장으로 변신한다. 영동한마당축제가 오는 5일 열릴 예정이다.

 

4일 구에 따르면 영동한마당축제 행사는 영동전통시장이 서울시 전통시장 이벤트 사업에 선정되면서 상인들이 다 함께 참여해 준비했다.

 

오는 517~21시에 시장 일대에 퓨전음식거리가 조성되고 떡강정 건두부무침, 돼지후라이드 등 상인회에서 개발한 50여종의 다양한 먹거리가 판매될 예정이다.

 

특히 상인회는 1만 원 이상 음식을 구매한 고객에게 맥주를 제공해 시원한 여름날 저녁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날 영동전통시장 중외약국 앞 사거리에 행사 무대가 설치돼 공연이 이어지고, 무대에서부터 100m까지 테이블 50개와 의자 300개를 준비해 방문객들이 편하게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다.

 

야시장 개장 전 낮 12~16시에는 경품 추첨 행사를 진행한다. 2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와인, 참기름, 한우양지모듬 등 65종에 달하는 다양한 경품이 마련돼있다.

 

조성명 강남구청장은 강남 도심 한복판에 50년 역사를 자랑하는 영동전통시장이 이색 축제를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명소로 자리잡길 바란다앞으로도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시장 상인들과 소통하며 다양한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키워드 : #강남구 #영동시장 #영동한마당축제 #서울강남 #축제 #이벤트 #경품추천 #상품
E-Mail : alfmd333@naver.com
※ 콘텐츠의 저작권은 <서울강남 커뮤니티>에 있으며, 한국지역커뮤니티협회 회원사는 언제든지 사용 가능합니다.
<서울강남 커뮤니티>가 출처임을 표시하면, 누구나 사전허락없이 본 콘텐츠를 선의의 목적으로 사용 및 공유 가능합니다.
맨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