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제·행사

강남 도산공원 ‘강남아트살롱’ 개최…9월3일 빛과 예술로 물든다

작성자 : 지역관리자

입력일 : 2025-08-29 16:08:44

이미지 출처 : 지난해 청담나잇. 사지제공=강남구

강남구가 ‘2025 키아프·프리즈 서울’ 개막일을 알렸다. 내달 3 도산공원에서 강남아트살롱을 개최한다

 

구는 29일 보도자료를 통해 이같이 전하며 "이번 행사는 강남의 예술 인프라와 세계적인 미술 박람회를 결합해 시민과 국내외 관광객에게 특별한 문화 체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설명했다.

 

오후 5시부터 도산공원에서 열리는 강남아트살롱은 음악 공연, DJ 무대체험존과 라운지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특히 저녁 9시부터는 세계 3대 미술 박람회 프리즈가 주최하는 라이브 공연이 열려 관람객에게 잊지 못할 예술의 밤을 선사할 예정이다.

 

구는 서울관광재단과 협력해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해 관람객들이 주요 갤러리를 편리하게 오갈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입장이다.

 

또한 8월 28일부터 9월 3일까지는 신사·압구정·청담·논현 일대 40개 갤러리가 참여하는 갤러리 스탬프 투어가 진행된다. 참여자들은 갤러리를 방문해 스티커를 모은 뒤 코엑스 1층 동문 근처 종합안내데스크에 제출하면모은 개수에 따라 키아프·프리즈 서울 입장권 어테이션 앰플러쉬 비누달바 앰플 등 화장품 생활용품 미술관 초대권 등 다양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조성명 강남구청장은 강남아트살롱은 세계적인 미술 박람회와 연계해 강남을 찾은 시민과 관광객 모두가 예술을 즐기고 교류할 수 있는 장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강남이 예술과 문화의 중심지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예술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발굴·지원하겠다고 강조했다.

 

 

 

 

키워드 : #강남 #도산공원 #강남아트살롱 #9월 #예술 #갤러리 #서울강남커뮤니티
E-Mail : alfmd333@naver.com
※ 콘텐츠의 저작권은 <서울강남 커뮤니티>에 있으며, 한국지역커뮤니티협회 회원사는 언제든지 사용 가능합니다.
<서울강남 커뮤니티>가 출처임을 표시하면, 누구나 사전허락없이 본 콘텐츠를 선의의 목적으로 사용 및 공유 가능합니다.
맨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