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핫이슈

공무원을 조롱하고 무시하는 사회 23.11.24 전남 순천 설명회 中

작성자 : 중앙관리자

입력일 : 2024-07-24 21:57:39

유튜브 꽃보다전한길

커뮤니티 출처 유튜브 꽃보다전한길
출처 링크주소 https://www.youtube.com/watch?v=4_ghmw5_BuQ
조회수/댓글수 25만/1900개
구체적인 이슈 소개

공무원을 조롱하고 무시하는 사회

 

 

주요 반응/네티즌 댓글 현직들도 10년내 공직체계가 무너질거를 예상하고 있습니다. 업무에 대한 열정을 갑질과 무시하는 사회적시선으로 식어가고 있고 많은이들이 그만두고 이직중입니다. 진짜 열정보다 어쩔수없이 그냥 하는 사람들로 가득채워질때 제공되는 공공서비스의 수준이 심히 염려되네요.. 돈의 문제보다 아 저.. 놈그냥 꼽주고 괴롭히고 싶어하는 민원인들이 굉장히 많아요 괴롭히기 위해 민원넣고..

그런데 진짜 공무원 처우개선 반대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세금 별로 안 내고 무직인 사람도 많고... 오히려 공무원 처우 개선해줘야지 하는 분들 보면 사회적으로 성공하고 유능하신 분들이 대부분이더라. 이러니저러니 해도 배우시고 노력하신 분들일수록 보이는 게 많으신가봄.

진짜 맞는 말이다. 공무원 뽑지마라 줄여라 잘라라 하면 외국처럼 서류 하나 신청하고 3주 기다려야 됨. 그리고 최저임금 주고 욕하고 갈구고 난리치면 똑똑한 애들이 공무원안해서 학교에서 일진놀이하던 양아치나 동네 건달백수가 공무원해서 민원 담당한다. 여권하나 신청하면 5일만에 나오는 나라가 어딨냐? 국민들이 너무 당연한줄 안다.
SNS
키워드 #전한길 #공무원 #일타강사 #한국사
E-Mail together7500@naver.com
※ 콘텐츠의 저작권은 <한국지역커뮤니티협회>에 있으며, 한국지역커뮤니티협회 회원사는 언제든지 사용 가능합니다.
<한국지역커뮤니티협회>가 출처임을 표시하면, 누구나 사전허락없이 본 콘텐츠를 선의의 목적으로 사용 및 공유 가능합니다.
맨위로가기